영감의 순간



이 글은 아래 사이트의 기사를 파파고 자동 번역으로 그대로 옮긴 포스팅입니다.

멘토링은 직업의 성공과 효과적인 진행을 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중요합니다. 게다가, 멘토링은 꽤 유연하고 시작하기도 쉽다. PushFar에서는 멘토링을 다른 사람이 개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신의 지식, 기술 및 경험을 공유하는 개념으로 정의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우리 역사를 통틀어 가장 성공한 사람들 중 몇몇은 그들 자신에게도 멘토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여기 여러분이 알아야 할 15가지 유명한 멘토링 관계가 있습니다.

 

1. 스티브 잡스의 멘토 마크 저커버그

여러분이 방금 들어보셨을지도 모르는 두 가지 전설이 이 기사를 시작합니다. 스티브 잡스와 마크 주커버그. 두 사람은 저커버그가 기업가정신은 물론 페이스북을 어떻게 관리하고 발전시킬지 논의하기 위해 팔로알 주변을 산책했다고 한다. 2011년 스티브가 사망하자 마크 주커버그는 '스티브, 멘토이자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워. 당신이 만든 것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네가 그리울 거야.'

 

 

2. 오프라 윈프리의 멘토인 마야 안젤루

네, 사실이에요 – 오프라에게도 멘토가 있었어요! Maya Angelou에 대해, 윈프리 부인은 '그녀는 항상 내 곁에 있었고,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몇 년 동안 나를 지도해 주었고, 멘토는 중요하며, 나는 어떤 형태의 멘토가 없이는 누구도 이 세상에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3. 신부 마이클 반 데르 피트 멘토링 테레사 수녀

여기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멘토링은 삶의 모든 측면, 개인적, 직업적 그리고 심지어 종교적인 면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그들은 버스를 기다리며 로마에서 만났고, 몇 년 동안 종종 수다를 떨고 서로에게 비밀을 털어놓는 친한 친구가 되었다.

 

4. 크리스찬 디올 멘토링 이브 생로랑

경쟁자들? 더 많은 멘토. 생로랑은 크리스찬의 개인 비서가 되어 오트쿠튀르의 비밀과 회사를 운영하는 방법을 배웠다. 디올은 날 매료시켰어 나는 그 앞에서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는 내 예술의 기초를 가르쳐 주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저는 제가 그의 곁에서 보낸 세월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5. 빌 게이츠의 멘토 워렌 버핏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업가 중 두 명인 게이츠는 여러 해 동안 버핏에게 다양한 주제에 대한 조언을 구했고 버핏을 유일무이한 존재로 언급했다고 인정한다. 오, 우리는 그들이 토론하는 내용과 공유되는 조언을 알기 위해 그들과 함께 테이블에 앉는 것을 얼마나 좋아할까!

 

6. 스텔라 애들러 멘토링 드 니로와 말론 브란도

스텔라는 훌륭한 멘토였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했습니다! 스텔라 애들러는 자신의 음악원에서 로버트 드 니로와 말론 브란도에게 스타니슬라프스키의 연기법을 가르쳤다. 둘 다에 의해 사용되었고 드 니로가 그의 경력을 빠르게 시작하도록 허락한 그녀는 그들의 성공을 고려할 때 믿을 수 없는 멘토임에 틀림없습니다!

 

7. 스티븐 스필버그의 멘토링 J.J. 에이브럼스

그들은 에이브럼스가 16살이었을 때 처음 만났고, 스필버그는 그를 고용해서 오래된 영화들을 청소하고 녹화해서 그들이 절대 길을 잃지 않도록 했다. 그들은 친해졌고 스필버그는 새로운 스필버그로 여겨지는 에이브람스의 경력을 따랐다.

 

8. 소크라테스의 지도 플라톤 – 플라톤의 지도 아리스토텔레스

이 트리오는 우리에게 멘토링 관계의 힘을 보여줄 수 있고, 어떻게 학생이 주인이 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원전 4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안타깝게도, 푸쉬파(PushFar)의 멘토링 기술은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있지 않았지만, 그들은 그것 없이도 잘 해낸 것 같습니다!

 

9. 고팔 크리슈나 고칼레 멘토링 마하트마 간디

간디는 지식, 인도인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일반 인도인들이 직면한 문제와 같은 문제들에 대한 멘토링을 받았다. 맞아요, 위대한 간디에게도 멘토가 있었지만, 만약 여러분이 아래를 본다면, 그는 또한 (어느 정도 사실상) 또 다른 상징적인 지도자를 멘토링 했습니다!

 

10. 마하트마 간디 멘토링 넬슨 만델라

비록 그들이 만나지는 못했지만, 만델라는 간디의 책과 글에 큰 영향을 받았다.

 

11. 미셸 로빈슨, 버락 오바마 멘토링

미셸 로빈슨(현재는 미셸 오바마로 더 잘 알려져 있다)은 버락이 여름 동료로 있을 때 함께 일했던 로펌의 멘토로 지정되었다. 버락은 종종 오늘날 미셸이 그의 위대한 업적 뒤에 있는 지지와 성공이라고 믿는다.

 

12. 오드리 헵번 멘토링 엘리자베스 테일러

헵번은 테일러의 경력을 통해 조언을 해주었고, 그들은 1993년 헵번이 사망할 때까지 친구로 지냈다.

 

13. 덤블도어 교수 멘토링 해리포터

비록 완전히 허구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덧붙일 수 없었다! 그들 둘의 관계는 돈독하다. 모든 학생들에게 공유되는 덤블도어에 대한 존경심이 있으며, 모두 배워야 할 것이 얼마나 많은지를 이해하고 있다. 해리의 발전은 마법을 넘어선 덤블도어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짠!

 

14. 사친텐둘카 멘토링 비렌더 세화그

스포츠 전설 텐둘카르는 텐둘카처럼 되려고 애쓰는 대신 자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세화가 되는 것의 중요성을 가르쳐주며 세화그에게 멘토링을 해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멘토링은 코치가 아니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버전이 되는 것입니다!

 

15. 프레디 레이커 경 리처드 브랜슨 멘토링

브랜슨은 언젠가 '성공한 사업가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항상 길의 어느 시점에 훌륭한 멘토가 있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가 옳았다. 브랜슨은 버진 애틀랜틱을 세우고 운영하는 데 자신의 분투가 있는 동안 레이커에게 갔다. '시작할 때 도움의 손길이 있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프레디 레이커 경의 조언이 없었다면 항공업계에서 아무 것도 얻지 못했을 것이다.'

 

자, 여기 있습니다. 유명인사, 세계 지도자, 그리고 상징적인 영감의 15명의 유명한 멘토와 멘티 관계입니다. 멘토가 있으면 모든 면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