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순간



수익자동화란 무엇일까요.

- 쉬운 말로 하면 "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돈이 들어오지만 내가 직접 일하지 않아도 되는 구조입니다.

수익자동화의 예시

- 월세 : 빌려줄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월세가 따박따박 들어옵니다. 내가 일하는 게 아니라 집이 일합니다.

- 복리상품 : 시간이 지나면서 돈이 돈을 불러옵니다.

- 주식 : 시간이 지나면서 기업가치가 상승하면 주식가격이 오릅니다.

- 특정 사업의 지분 : 사업에서 생기는 이익을 지분으로 나누므로, 내가 직접 일하지 않아도 남이 일합니다.

- 일부 네트워크 마케팅 : 남이 내 명의로 이익을 대신 쌓아줍니다.

- 라이센스 : 상표권 (브랜드), 특허와 저작권 (음악,미술 같은예술작품) 등은 사용자가 있는 한 사용료 수익이 계속 발생합니다. 스타벅스 일부 비즈니스는 브랜드를 갖고 있기만 하면서 수많은 제조업체들이 대신 커피 사업을 합니다. 여기서 엄청난 로열티를 수익으로 챙깁니다.

- 온라인 강좌 : 강의를 미리 잘 만들어놓기만 해도 시스템이 알아서 수익을 만듭니다 (라이센스와 비슷합니다).

여기서 언급한 수익자동화 외에도 큰 수익을 위해서는 꽤 많은 자금/연구/설비 등의 투자가 들어갑니다. 머그컵 하나를 만들더라도 자기만의 독특한 상품을 위해서는 수많은 설비투자와 연구개발이 뒷받침됩니다.

스타벅스 전략가 출신 작가가 이야기하는 "팔리는 콘텐츠의 한 가지 이유"를 만나보세요

 

그렇다면 우리 같은 보통 사람은 어떻게 자동화된 수익을 만들 수 있을까요?

설비와 자금 투자 없이도 수익자동화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인류에게 가장 오래된 수익자동화의 방법이 있습니다.

착수비도 필요 없습니다. 누가 베끼기도 힘든 차별점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생각이 많이 바뀌실 거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JJ21XKGtU7g

 


 

수익자동화를 위한 전자책 워크샵 모집 

명확한 타기팅과 스토리 발굴을 통한 시장성 확보 (함께 기획하며 완성합니다 by 브랜드전략가, 작가)

수익에 초점을 둔 팔리는 전자책을 기획하고 출판하는 워크샵입니다. 실제 교보문고 등 주요 서점에 입점까지 보장해드립니다. 브랜드전략가로써의 경험 그리고 예스24 창업분야 베스트셀러 작가로써의 경험을 전수해드립니다. 온라인으로 5주간 함께 진행하며, 단순한 강의가 아닌 실제 가장 성공 확률이 높은 해답을 함께 찾아가는 컨설팅형 워크샵입니다 (한 팀은 3-4명 이내로 타이트하게 구성).

모집공고 및 신청 : 클릭 

 


책을 좋아한다면 이제 전자책 출판  - 자동화된 수익과 작가의 꿈을 동시에 (ePub PDF 전자책 - 교보문고 정식 출판 유통) 

Https://festbook.co.kr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