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순간



위탁판매는 무자본 창업이라는 특성과 코로나로 인한 인터넷 및 온라인 사업 트렌드로 인기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을 재고하거나 취급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한정된 자금으로 위탁판매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 위탁판매를 입문 단계서부터 차근차근 따라하며 배울 수 있는 교재 (예스24 베스트셀러) 이래도 위탁판매가 어려워요 (왕초보도 따라하는 순수익 50만원 내기. 스마트스토어 쿠팡 따라하기. 위탁판매와 그 이후까지. www.yes24.com/Product/Goods/91471715?pid=136927&ReturnURL=www.yes24.com&OzSrank=1) 실제 책에서 쿠팡 스마트스토어 도매창고 오너클랜을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온라인 위탁판매 모델을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는 제3자 공급업체나 제조사로부터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고, 그 후에 주문을 이행한다. 이렇게 하면 운영 비용이 절감될 뿐만 아니라 모든 노력을 고객 확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거대 소매업체들과 경쟁할 수 있는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한정된 예산으로 시작한다면, 아래의 여섯 단계를 따르라.온라인 위탁판매를 시작하려면 스타트업 자금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엄청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1. 틈새를 골라라.

 

당신이 선택하는 틈새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무언가가 되어야 한다. 초점을 맞추지 않은 제품군은 마케팅이 어려울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틈새에 대해 열정적이지 않다면, 사업을 성공적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낙담하기 쉽다.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

매력적인 이익을 추구해라. 온라인 위탁판매를 운영할 때, 마케팅과 고객 확보에 초점을 맞추므로 $20 아이템 판매에 필요한 작업량은 $1,500 아이템 판매와 본질적으로 동일하다. 고가의 제품으로 틈새시장을 선택해라.


낮은 배송비는 매우 중요하다. 비록 당신의 공급자나 제조사가 배송을 처리하더라도,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면, 그것은 고객 기피제 역할을 할 것이다. 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더 많은 판매를 끌어들이기 위해 그 비용을 비즈니스 비용으로 흡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므로, 배송 비용이 저렴한 제품을 찾아라.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찾고 있는지 확인해라. Google의 키워드 플래너 및 트렌드를 사용하여 잠재적인 틈새와 관련된 일반적인 검색어를 체크해라. 만약 아무도 당신이 팔려고 하는 것을 찾지 않는다면, 당신은 시작도 하기 전에 물속에서 죽는다.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라. 만약 당신이 당신이 팔고 있는 어떤 것이든 브랜드를 다시 만들고 그것을 당신의 것으로 물려줄 수 있다면 당신의 위탁판매 상버은 더 많은 가치를 가질 것이다. 흰색 라벨을 붙일 수 있는 제품이나 라인을 찾아보고 맞춤형 포장 및 브랜드와 함께 자신의 브랜드로 판매하라.


현지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것을 팔아라. 고객이 길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을 고르십시오. 그래야 잠재 고객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스타벅스 전략가 출신 작가가 이야기하는 "팔리는 콘텐츠의 한 가지 이유"를 만나보세요

 

 

2. 경쟁자를 연구


기억하라, 당신은 이마트나 쿠팡 같은 거대 소매업체뿐만 아니라 업자들과도 경쟁하게 될 것이다. 경쟁사가 거의 없는 제품을 찾기 때문에 많은 잠재적 낙하선사들이 잘못되는 곳이다. 그것은 그 특정 제품에 대한 수요가 없다는 신호다.


 


3. 공급업체를 확보한다.

 


잘못된 공급자와 제휴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망칠 수 있으므로, 이 단계를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적절한 실사를 해라. 잠재 공급업체의 통신 능력에 100% 자신이 없다면 계속하여 검색을 계속하십시오.

알리바바는 잠재적 제조업체와 공급업체를 식별하고 소통할 수 있는 가장 큰 온라인 자원 중 하나가 되었다. 비즈니스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한 경우 반드시 많은 질문을 하고 생산 능력이 무엇인지 알아보라. 

과거에 이 길을 걸어온 다른 기업인들로부터 배우도록 노력하라. 그것은 값비싼 공급자의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4.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구축하라 

 

직접 웹 사이트를 구축하지 않더라도 우리에겐 쿠팡과 스마트스토어가 있다! 

 

 

이래도 위탁판매가 어려워요?

* 구독자와 수강생들의 요청으로 쓰게 된 수익다각화의 첫단계!* 예스24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24위 등극 (2020년 7월 29일)* 왕초보도 쉽게 따라하면 수익 50만원을 만들게 되는 위탁판매 및 쇼핑몰

www.yes24.com

 

 

가장 빠른 방법은 스마트스토어, 쿠팡 외에 Shopify와 같은 간단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이다. 기술 경력이 없어도 바로 실행할 수 있고, 매출 증대를 도울 수 있는 앱도 풍부하다.

사용자 지정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웹 디자인 및 개발 회사를 고용할 수 있는 상당한 예산이 있다고 하더라도 플러그 앤 플레이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특히 초기에는 훨씬 현명하다. 일단 당신이 설립되고 수익이 들어오게 되면, 당신은 추가적인 웹사이트 사용자 정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5. 고객 유치 계획 수립

 


훌륭한 제품과 웹사이트를 갖는 것은 좋지만, 구매하려는 고객이 없으면 당신은 사업을 할 수 없다.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페이스북, 네이버 키워드 광고 등을 시작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처음부터 매출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빠른 확장에 기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당신의 제안을 매우 타겟팅된 청중들 바로 앞에 놓을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최대 브랜드 및 소매업체와 즉시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또한 장기적인 사고를 해야 하기 때문에 검색 엔진 최적화와 이메일 마케팅도 초점이 되어야 한다. 처음부터 이메일을 수집하고 할인 및 특별 행사를 제공하는 자동화된 이메일 시퀀스를 설정하는 것이 좋다.



6. 분석 및 최적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와 측정 기준을 추적해야 한다. 여기에는 Google Analytics 트래픽과 Facebook 변환 픽셀 데이터가 포함되며, 이는 주요 고객 확보 채널인 경우, 모든 변환을 추적할 수 있을 때, 즉 고객이 어디에서 왔는지, 웹 사이트에서 어떤 경로를 택했는지를 파악하여 결국 판매로 이어지게 되었을 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확장하고 그렇지 않은 것은 제거할 수 있다.

당신은 결코 정해진 광고나 마케팅 솔루션을 갖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기회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캠페인 지출을 최적화하거나 전환해야 할 시기를 알 수 있는 현재 캠페인을 세밀하게 조정해야 한다.

 

원문 www.entrepreneur.com/article/29774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