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순간



 

 

멈추지 않고 오래 - 깊게 생각 있는 질문이다.
괜찮은 같아 기록한다.

내게 하는 인터뷰 형식을 취했다.

 

이 모든 질문은 Delivering Happiness (Tony Hsieh)의 에필로그 중 일부에서 옮긴다.

 


Are you working toward maximizing your happiness each day?

최근에야 내가 좋아하는지 알게된 같다. 그리고 언제 행복을 느끼는 지도 알게 되었다. 오랜 시간 동안 고민한 건데,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발짝씩 다가서고 있다는 스스로 느끼고 있다이런 내겐 행복 하나다. 내가 나를 알게 되는 . 내가 하고자 하는 목표에 조금씩 다가가고 있다는 느끼는 . 그런 가속이 느껴지면 행복하다. 그리고 그런 목표들은 가능하면 안목으로 (longterm)보려고 노력 중이다.

 

What is the net effectof your existence on the total amount of happiness in the world each day?

코멘트.

 

What are your values?


몸짓, 표정을
 통해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  특히 글을 통해 나와 이야기하는 것.

따뜻한 피를 가진 사람들.

작지만 가치있는 도전.

자기만의 길을 걸으며 자기만의 세상을 만드는 – Tony Hsieh 말했듯이 문화, 소통방식, 옮고 그름의 올바른 기준을 만드는 것.

기분좋은 고요함.

소박함과 단순함.

 

What are you passionate about?


새로운
세계를 알고자 하는 .

내가 좋아하는 사람의 생각을 알고자 하는 .

없던 것에서 새로운 만들어 가는 일.

 

What inspires you?


도전과 끈기를 통한 고통의
극복.

없던 만들어 사람.

큰 세상을 창조한 사람.
암흑과
고요.

이해하기 힘들 정도로 밝은 웃음.

詩.

잘생기고 예쁜 사람.

술.

 

What is your goal inlife?


나만의
우주를 하나 갖는 글이나 기타 예술, 사업, 관계 등을 통해

 

What are your company’svalues?

코멘트

 

What is your company’shigher purpose?

코멘트

 

What is your higherpurpose?

이웃들이 나로 인해 1. 새로운 세상을 알고 2. 자주 웃고 3.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와 그의 이웃들에게 주는 4. 그래서 내가 없을 때보다 내가 있음으로 인해 그들이 오래 더 많이 행복한

 

When you walk with purpose, you collide withdestiny.-Betrice Berry

 


AND